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기

「미국 플로리다」미국에서 가장 오래 된 도시, Saint Augustine에서 먹는 악어 고기 샌드위치

오늘 미국 플로리다 잭슨빌에 있는 Saint Augustine에 가는 날이다.

나는 플로리다로 교환학생을 와서 잭슨빌에 1년 간 살았는데,
친구들이 Saint Augustine은 꼭 가봐야 한다고 해서 오늘 드디어 간당!

Saint Augustine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 된 도시로
그게 플로리다에 있다니 어떻게 안 가보나요ㅠ

실제로 여기에 사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집들이 되게 미국 옛날 영화에 나올 듯한 약간 장난감 느낌...?

미국은 역시 주택이라 집마다 개성이 다르고
얼마나 오래 됐을지 상상이 안 간다.

나보다 나이 많을 수도?

아무튼 우리가 Saint Augustine에서 가장 먼저 온 곳은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 트롤리 매표소인데
여기 기념품 샵도 있어서 한 번 둘러봤다.

여기가 실제로 과거 교도소로 쓰였던 곳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직원 분들 다 죄수복 입고 있다ㅋㅋㅋㅋ

같이 사진 찍는데 나 왤케 행복해 보이냐ㅎㅎ

Saint Augustine은 악어로 유명한 곳인데
그래서 그런지 기념품 샵에 온통 악어 뿐ㅋㅋㅋㅋ

악어 모양 초콜렛까지 있고

여기에도 악어가 있는데
친구들이 저거 진짜 새끼 악어 얼굴 잘라둔 거라고
에이 설마 거짓말이지?

마을을 둘러보면 되게 유럽풍이 나는 메인 거리가 있는데
실제로 스페인 사람들도 많고 국기도 달려 있어서
미국이 정착되기 전에 다양한 사람들이 왔다간 거 같다.

우리가 탔던 트롤리!

Saint Augustine이 워낙 넓어서 트롤리를 타고 구경했는데
실제로 하나하나 다 설명해 줘서 넘나 신기하당

지나가다가 본 여우..? 허스키...?

눈이 얼마나 파랗고 밝은지 애기 허스키 너무 귀엽다ㅠㅠ
실제로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Saint Augustine 강아지라고 하는데
오늘 우연히 보다니

이제 밥을 먹어야 하는데

악어고기 샌드위치다ㅋㅋㅋㅋㅋㅋ

악어고기... 먹어본 적 없는 거 같은데
이걸 샌드위치로 먹어야 한다니

이미 와서 먹어봤던 친구들이 그냥 보통 고기 맛이라고
조금 짭짤할 뿐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그냥 고기 든 샌드위치 먹는 느낌이다.

별 이상한 맛은 안 나서 아주 맛있게 냠냠

그 옆에 있던 초콜렛 가게로 갔는데
스페인에서 온 교환학생 친구 키가 193인데
내가 전체샷 좀 찍어 달라고 부탁하니까
이렇게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 그라시아스

해리포터 모자당
실제로 막 움직이면서 말도 해서 아주 싱기방기

밥 다먹고 소화 시킬 겸 걸었는데
옛날 여행 사진 보면 내가 너무 행복해 보여서 좋다.

이래서 여행 사진을 많이 남겨야해요 여러분!

아무튼 이렇게 배를 채우고 이제 본격적으로 Saint Augustine 성 둘러보기

저 멀리 보이는 성은 예전에 사용하던 전쟁 기지? 같은 건데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하게 커서 옛날에 이걸 어떻게 지었나 싶다.

동그랗게 건축이 되어 있어서 안에 들어가볼 수 있는데
친구들이 안이나 밖이나 똑같다고
티켓 값 아깝다고 안 들어가도 된다고 해서 밖에서만 봤다ㅋㅋㅋㅋ

날씨더 너무 좋고 구름도 예쁘니까 여기서 한 컷 찍구

더 둘러봤는데 Saint Augustine에 악어가 유명한 이유는
성을 지키기 위해서 성 주변에 악어를 엄청 많이 두었다고 한다.

저기 밑에 땅이 원래는 물이었고 악어가 득실 거렸다고 하는데
진짜 무서워서 근처에 가지도 못할듯

이렇게 노을도 보고

미국 여행와서 여러가지 구경을 했던 경험이었다.
사실 이 이후로 두 번이나 더 갔었다ㅋㅋㅋㅋㅋ

플로리다 여행을 갔다면 꼭 가보시길 :)

나 행복했던 때로 돌아갈래.